이파인 로그인 시 해당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. 오류 나타나는 경우
아래의 순서대로 처리해보시기 바랍니다.
1. 실행되어 있는 모든 브라우저(Internet Explorer)를 닫고 새로 하나만 실행시킵니다.
2. 브라우저 메뉴에서 [도구 > 인터넷옵션]을 클릭합니다.
3.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항목의 [삭제] 버튼으로 임시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록 등을 모두 삭제합니다.
4.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항목의 [설정] 버튼을 클릭합니다.
5. 임시 인터넷파일 탭에서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선택합니다.
6. 임시 인터넷파일 탭에서 [파일보기]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 탐색기가 나타납니다. 해당 파일을 모두 삭제합니다.
7.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실행해서 이파인 로그인을 시도합니다.